그냥 듣는 이야기

콘크리트 유토피아 시사회 후기 정리

생활산소 2023. 8. 11. 08:00

 

올해의 재난 영화를 뽑자면 바로 이 영화를 떠올릴것 같습니다. 바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입니다.

예고편에서 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었죠 시사회를 진행하여 미리 영화를 본 사람들의 후기와  

영화의 흐름 내용 후기들이 많이 올라고 있는데요 이 자료 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영화 후기

재난 영화 라고 하면 흔히 떠올리는 게 스케일이 큰 장면 과 CG 웅장한 장면과 사운드 이런 부분들을 많이들 생각하실 겁니다. 실제로도 그런 재난 영화가 흔하고요 하지만 이 영화는 그런 방향과는 좀 달랐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스케일만 큰 장면 사운드 CG 이런 부분 보다 사람의 내면 본성 이런 장면들이 많이 나타나는 영화였습니다. 내가 과연 저 상황 속에 있으면 나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이며 어떻게 행동했을까 이런 생각과 감정들이 머릿속을 많이 스쳐 지나갔습니다. 영화에 몰입해서 본다라기보다는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라고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의 후기 정리

사람의 생각은 비슷한듯합니다. 영화를 보고 느낀 감정을 사람들도 많은 부분에서 공감을 하고 후기 글을 봐도 대부분이 느낀 감정과 생각이 비슷하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영화라는 평이 정말 많았고 흔한 재난 영화와 달라서 너무 좋았다 라는 평도 정말 많았습니다.

 

평점

나오자마자 밀수를 밀어내고 바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영화의 후기와 평점이 높습니다. 

평균적으로 8점 후반대를 유지하고 있고 9점대로 진입할 수 있겠다라는 평이 많은 상태입니다.